엑소 출신 배우 도경수, 강렬한 눈빛 매력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1 09:27:13
  • -
  • +
  • 인쇄

그룹 엑소 멤버 겸 배우 도경수가 코리안 액터스 200에 선정됐다. 강렬한 눈빛이 담긴 그의 캠페인 화보도 11일 공개됐다.

도경수는 영화진흥위원회(위원장 김영진)가 한국 영화의 현재와 미래를 대표하는 배우 200인을 세계 영화계에 소개하는 '코리안 액터스 200 (KOREAN ACTORS 200)' 캠페인에 참여,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동안 도경수는 영화 '카트' '순정' '7호실' '형' '신과 함께' '스윙키즈' 등에 출연해 청룡영화상 남우 신인상, 디렉터스컷 어워즈 올해의 새로운 남자배우상 등을 수상, 넓은 스펙트럼의 출중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해왔다.

 

특히 도경수는 전역하자마자 김용화 감독의 차기작 영화 '더문'에 설경구와 함께 출연을 확정, 예상치 못한 사고로 우주에 홀로 남겨진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남자 주인공에도 연이어 캐스팅돼 충무로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한편 '코리안 액터스 200' 캠페인은 지난 10년간 한국 영화 흥행작 출연 여부, 영화제 수상 여부, 독립영화 기여도 및 글로벌 프로젝트 참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배우 200명을 선정, 한국 영화 해외 진출 플랫폼 KoBiz를 통해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고, 단행본 '디 액터 이즈 프레전트(THE ACTOR IS PRESENT)'를 발간, 글로벌 전시를 기획하는 등 지속적인 해외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