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17일 '인생날 4월' 파격할인

김문국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6 09:35:41
  • -
  • +
  • 인쇄

인터파크는 17일 단 하루 가정의 달 선물용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월간 프로모션 '인생날 4월'을 진행한다.

인생날은 인터파크가 매월 17일에 전개하고 있는 테마 프로모션으로, 쇼핑·여행·티켓·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주요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달에는 5월 가정의 달 시즌을 앞두고 선물용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반영해 건강식품·안마용품·유아용품 등의 시즌 인기 상품과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됐다.

주요 코너인 '인생 지원금'을 통해서는 중복·추가 할인 쿠폰,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 페이(Chai Pay) 할인 혜택 등 최대 7000원까지 쇼핑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국내 숙박 1만원 할인 쿠폰, 1000원 도서상품권을 함께 제공해 여행·도서 상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 코너 '인생 타임딜'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한다.

주요 상품은 △오전 11시 CJ제일제당 한뿌리 흑삼진액 △오후 12시 해피머니 모바일 상품권 △오후 1시 브람스 안마의자 루나 BRAMS-S4300 △오후 3시 GNM 자연의 품격 밀크씨슬 실리마린 △16시 디웰 프라임 손마사지기 등이다.

인기 뮤지컬·연극 공연을 3만원·5만원 균일가로 선보이는 '인생 극장' 코너에서는 뮤지컬 '팬텀'과 '그레이트 코멧', 연극 '안녕, 여름'과 '유리동물원' S석 등을 판매한다.

인생 브랜드 코너에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예술·공작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