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최근 불면증 악화...정신과 도움 돼"

김유진 기자 / 기사승인 : 2021-04-14 09:43:23
  • -
  • +
  • 인쇄
'독립만세'에서 최근 상황 밝혀
▲ 사진=JTBC '독립만세' 캡쳐

[한스타=김유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독립만세'에서 최근 불면증이 심해졌다고 털어놨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 절친 특집에 MC 송은이의 절친 박수홍이 위너 강승윤과 함께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불면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악동뮤지션 수현이 "다음 날 일정이 있으면 잠을 잘 못 잔다"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수현의 경험담을 듣고 있던 박수홍이 "저도 다음 날 일이 있으면 그 부담감에 더 못 잔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이어 송은이는 "데뷔할 때부터 잠을 못 잤냐"라고 질문했고 박수홍은 "근래 들어서 한 1년 정도 됐다. 물론 30년 전부터 일이 있으면 잠을 못잤다. 그래도 한 2~3시간 정도 뒤척이면 잠 드는 편이었다"라며 "어느 순간부터 양을 2만 마리까지 세어봐도 못잤다. 점을 하나 찍고 그 생각만 하려 해도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어떻게 해도 못 자서 정말 괴로웠다"고 고백했다.

 

박수홍은 "예전에는 정신과에 대한 인식이 안 좋았지만 정신과 같은 곳에 가면 처방전에 의해 약을 준다. 심해지면 가서 처방을 받는 것도 정말 도움이 된다"고 조언하기도 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자신의 소속사 대표인 친형에게 30여 년 동안 출연료 등 수입을 받지 못해 금전적 피해를 입은 사실을 고백했고 지난 5일 서울서부지방검찰청에 친형 내외를 횡령 혐의로 고소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