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6일 일본서 데뷔

김문국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6 09:55:23
  • -
  • +
  • 인쇄
보이그룹 엔하이픈이 6일 일본에서 첫 데뷔 싱글 '보더 : 하카나이'(BORDER : 儚い)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한다.

엔하이픈의 일본 첫 싱글 '보더 : 하카나이'에는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발매한 데뷔 앨범 '보더: 데이 원'(BORDER : DAY ONE) 타이틀곡 '기븐-테이큰'(Given-Taken), 수록곡 '렛 미 인'(Let Me In)의 일본어 버전과 일본 오리지널 곡 '포겟 미 낫'(Forget Me Not)이 실린다. 특히 이 곡은 일본 TV 애니메이션 'RE-MAIN'의 오프닝 곡으로 선정돼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사진=빌리프랩


엔하이픈은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반 세기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심야 라디오 '올나이트 일본'의 새 프로그램 '올나이트 일본X'(크로스) 고정 DJ로 발탁됐을 뿐 아니라, 인기 잡지 표지 모델로 연이어 등장하는 등 일본 정식 데뷔도 전에 일본 내 입지를 다져 왔다.

또한 지난 2일부터는 도쿄 시부야109(SHIBUYA 109) 시부야점 외관에서 이들의 광고를 감상할 수 있고, 시부야109 시부야점, 아베노점에는 6일부터 팝업 스토어가 열려 현지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정식 데뷔 전부터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엔하이픈이 이번 데뷔 싱글로 어떤 성과를 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breeze52@news1.kr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