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순이·달수빈 출전 여자연예인 컬링 대회 개최

김유진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8 09:07:49
  • -
  • +
  • 인쇄
가수 2개팀, 치어리더팀, 미인대회팀 등 4개팀 6월7일 대결
북경 올림픽 100일 앞둔 10월에는 한중연예인 친선대회도 개최예정
▲ 제2회 의정부-한스타 연예인 컬링대회에 출전하는 '우승하고가수' 팀의 인순이(사진 중앙)씨가 연습 전 코치에게 질문을 하고 있다.

 

'2022년 북경 동계올림픽'과 '2024년 강원도 청소년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제2회 의정부-한스타 연예인 컬링대회가 오는 6월 7일 경기도 의정부컬링장에서 열린다. 

 

한스타 미디어와 의정부시 체육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경기도 의정부시, 사단법인 한국연예인야구협회(SBO)와 주한중국대사관, 의정부 컬링협회, 한국 장애인 컬링협회가 공동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MBC 스포츠플러스와 중국 매체에서 녹화중계될 예정이다.

 

▲ 가수들로 구성된 '빙마마'팀

 

2016년 1월 열린 1회 대회 이후 5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가수 2개 팀(우승하고가수, 빙미마)과 미인대회 출신 팀(미스컬링), 프로야구와 농구 치어리더 팀(치링치링) 등 4개 팀이 출전한다.

 

▲ 프로야구 치어리더 팀인 '치링치링'

 

'우승하고가수'는 가수 인순이와 달샤벳의 달수빈, 와썹 출신의 나다, 래퍼 자이언트 핑크로 구성됐다. '빙마마'는 트로트 가수 김양, 리미혜, 우현정과 발라드 가수 지세희, 쏘킴이 주축이다.

 

'치링치링'은 KIA 타이거즈 박신비와 유수아, 프로배구 KB의 안이랑과 김도아, 프로농구 SK나이츠 김민지가 팀을 이뤘다. '미스컬링'은 리포터 겸 MC 가정연, 방송인 이정연과 문수희, 요리연구가 서진영, 모델 겸 배우 김로사 등 다양한 미인대회 입상자들이 호흡을 맞췄다.

 

▲ 미인대회 출신들로 구성된 '미스컬링'팀.

 

이번 대회 참가 연예인 선수들은 대회 출전을 위해 지난 4월 23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의정부에 있는 의정부컬링장에서 두 시간씩 훈련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제2회 의정부-한스타 연예인 컬링대회는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승리 팀은 결승전에, 패한 팀은 3,4위 순위 결정전에 나선다. 이번대회 모든 경기는 MBC 스포츠플러스를 통해 7월초에 두번(각각 60분)에 걸쳐 녹화 중계된다.

 

▲ 인순이씨가 스톤을 던지고 있다.

 

한편 한스타 미디어는 오는 10월 한·중 연예인 대표팀 간 국제교류전도 추진중이다. 선발전을 통해 남자 2개 팀과 여자 2개 팀을 만들어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 100일을 앞둔 10월에 경기도 의정부(또는 북경)에서 중국팀과 경기를 펼친다는 계획이다.  

 

한스타 미디어는 앞으로도 연예인 컬링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컬링 종목 대중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