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케이프서 자면 스벅 굿즈 준다

박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5 10:13:12
  • -
  • +
  • 인쇄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쿨러 박스·랜턴 제공

호텔 레스케이프가 도심 속 감성 캠핑을 콘셉트로 한 '서머 에디션: 데이 브레이크 & 칠 나이트'를 선보인다.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이벤트는  '캠핑'을 콘셉트로 쿨러 박스·랜턴 등 서머 캠핑 아이템과 치맥세트·캠핑 감성 팝업존을 구성해 도심 속에서 여름 날의 감성과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머 에디션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 캠핑 아이템으로 '2021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을 투숙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데이 브레이크와 칠 나이트 두 옵션으로 구성했다.

데이 브레이크 선택 시 스타벅스의 2021 서머 프리퀀시 아이템 중 낮 캠핑의 필수 아이템인 쿨러 박스 '서머 데이 쿨러'를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칠 나이트' 선택 시에는 여름밤의 낭만을 살려줄 블루투스 스피커 겸 랜턴인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를 선착순 랜덤 제공한다.

객실 타입에 따라 여름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투고(TO-GO) 등 미식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수제 맥주인 제이 라거(2병)와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 인기메뉴인 사천식 라즈지로 구성된 치맥투고가 제공된다. 아틀리에 스위트에는 치맥 투고를 포함해 라망 시크레의 조식 2인과 발렛 파킹(1회)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되어 편안한 호캉스를 돕는다.

코너 스위트 투숙 시에는 호텔 최상층 바 마크 다모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돼 다양한 경험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