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6일 시작

한스타미디어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5 10:54:49
  • -
  • +
  • 인쇄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이 6일 개막한다.

신한은행이 후원하고 아프리카TV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오는 6일 개막한 이후 5월 15일 결승전까지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시 강남구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열린다.
 


대회에는 예선을 거쳐 올라온 여덟 팀과 개인전 선수들이 출전해 우승 트로피를 두고 3개월 간 레이스를 펼친다. 특히 '카트라이더 황제'로 불리던 문호준이 선수 생활을 은퇴하고 한화생명e스포츠의 감독으로 데뷔한 점도 관전포인트다.

개막전에서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아프리카 프릭스, 릴리와 챌린저가 각각 맞붙는다. 개인전은 이재혁, 유영혁, 신종민 선수 등 8명의 선수가 경기에 참여한다.

넥슨은 시청자들이 리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토크쇼 형식의 라이브 방송 '카트리그 애프터파티'를 선보인다. 오는 13일부터 매주 토요일 경기 이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설진과 선수들이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대회 생중계 시청 이벤트 '엠블럼을 잡아라'도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에서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화면에 등장하는 엠블럼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티타늄 기어'와 '파츠 조각' 같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2021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와 유튜브, 아프리카TV, 트위치에서 생중계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