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자신들의 이름딴 토크쇼 출연

한스타미디어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2 13:52:36
  • -
  • +
  • 인쇄
오는 29일 KBS의 '2021 스페셜 토 크쇼 'Let's BTS'에 출연
▲빅히트엔트테인면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이달 말 자신들의 이름을 내세운 토크쇼에 출연한다.

KBS는 오는29일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출연하는 특집 '2021 스페셜 토 크쇼 'Let's BTS''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KBS는 이번 토크쇼를 통해 이들이 그간 전해온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집중 조명할 계획이다. 특히 방탄소년단 이름을 타이틀로 건 공중파 토크쇼는 데뷔 후 처음이라 이 자체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Let's BT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뿐 아니라, 이 시대를 살아나가는 일곱 청년들의 솔직한 이야기도 함께 담아낼 예정"이라며 "멤버들끼리 서로의 속마음에 대해 나눌 수 있는 구성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던,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들을 다채로운 방식들로 풀어갈 것"이라고 했다.

제작진은 토크 뿐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라이브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밝히며 "기존 무대와는 다른 스페셜한 무대이고, 이들이 음악으로 전하는 위로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또 다른 깜짝 게스트까지 있다고 덧붙여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번 토크쇼 진행은 신동엽이 단독 MC를 맡아 특유의 날카롭고 유쾌한 질문을 던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과 신동엽의 신선한 케미가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장도연까지 가세해 특별 코너를 진행할 예정이다.
 

'Let's BTS'는 오는 29일 밤 10시40분에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