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마운트, ‘2018러시아월드컵’ 응원 이벤트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6-11 14:38:29
  • -
  • +
  • 인쇄
고양 원마운트가 2018러시아월드컵 기간동안 워터파크 축구게임 이벤트 등 대규모 거리응원전을 갖는다. 사진은 수중 월드컵이벤트 모습. (원마운트)

[한스타=서기찬 기자] 고양시에도 '대~한민국'이 울려퍼진다.


복합문화공간 고양 원마운트는 '2018 러시아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행사를 갖는다고 11일 밝혔다.


월드컵 응원 행사는 스포츠브랜드인 '낫소'와 함께 국가대표 사인볼을 증정하는 워터파크 축구게임 이벤트를 비롯해 고양시가 주최하는 대규모 거리 응원전을 진행한다.


워터파크에서 열릴 축구게임 이벤트는 수중 징검다리를 건너 축구공을 차는 '도전 6단 프리킥', 풀장으로 축구공을 던져 섬에 세워진 깃발을 맞추는 '아일랜드 드로잉', 원마운트 캐릭터 베베루를 제치고 축구공을 골대에 넣는 '축구왕 베베루를 이겨라' 등 월드컵 축구왕 3종 미션이 치러진다.


특히 보너스 이벤트로 '베스트일레븐 행운의 조추첨'도 진행하며 게임 미션을 성공하거나 에어볼에서 행운 번호가 적힌 공을 뽑아 적중시키면 낫소가 제공하는 축구 국가대표 사인볼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쇼핑몰에서는 고양시가 주최하는 월드컵 거리응원전을 갖는다. 고양시 거리응원전은 원마운트와 화정역 광장, 일산문화광장, 고양종합운동장 등 3곳에서 열린다. 원마운트 이벤트광장에는 대형 전광판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들이 출전하는 32강전 3경기(18일, 23일, 27일)를 생중계한다.


러시아 월드컵을 위한 테마파크 이벤트 및 거리응원전 관련, 안내는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