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스타 연예인 풋살 정하, 플레이마다 '화보'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08-03 10:27:14
  • -
  • +
  • 인쇄
fc어벤저스 소속,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최고 인기남
'경기 전 몸 푸는 정하' fc어벤저스 가수 정하가 지난 7월29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블랙과의 경기에 앞서 워밍업을 하고 있다. 장난스럽게 골키퍼를 보기도 하고 벤치에서 쉬는 모습도 앵글에 잡혔다. (한스타db)
블랙과의 경기를 앞두고 스타팅 멤버로 소개되는 fc어벤저스 선수들. 왼쪽에서 네번째가 정하, 두번째가 알베르토 몬디. (한스타db)_
블랙과의 경기에서 정하. 위 사진은 왼쪽에서 세번째, 아래사진은 가운데가 정하. fc어벤저스가 4-2로 승리.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아이돌 정하(황정하, 비트윈 출신)는 움직이는 '화보'다.
지난 7월8일 고양시 어울림누리서 개막한 스타스포츠배 제3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최고 인기남 fc어벤저스 정하가 지난 7월29일 4주차 경기때도 어김없이 빛나는 외모와 탁월한 기량을 과시했다.


fc어벤저스는 정하와 매드타운 이건, 가수 유승우, 배우 김승현 등의 활약에 힘입어 3연승을 기록하며 오는 5일 풋스타즈와의 경기와 상관없이 예선 1위를 확정했다.


한편 정하의 한 일본 여성 팬은 정하의 경기가 있는 날이면 한국행 비행기를 타고 한스타 연예인 풋살이 열리는 고양시 어울림누리를 찾는다. 지난해도 7주 연속 주말마다 정하를 보려고 한국에 왔다.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연예인 풋살 팀 5개 팀이 참가해 매주 일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두 경기씩을 치른다. 예선 풀리그를 거쳐 1위 팀은 결승전에 직행하고 2위와 3위 팀은 플레이오프를 거쳐 결승전에 진출할 팀을 정한다. 오는 8월5일에는 예선 마지막 경기로 블랙과 서울액션스쿨, 풋스타즈와 FC어벤저스의 경기가 열린다. 2-3위 플레이오프(오후 1시)와 결승전, 폐막식은 오는 8월12일. 입장은 무료.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개그콘서트 야구단 매니저 최태윤씨가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최반장의 쇼미더스포츠’(http://www.afreecatv.com/twinrock)가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한스타 연예인 풋살은 연예인 스포츠 대회를 통한 스포테인먼트 뉴스를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고 스타스포츠와 공동 주관하며 고양시, 고양시체육회, 고양시풋살연맹, 유니세프, 봉황망코리아, 애니밴드, 하이병원, 레인보우희망재단, 얍스톤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