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를 위하여' 이태임 가슴이....헐^^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4-09-13 07:16:34
  • -
  • +
  • 인쇄


배우 이태임이 최근 개봉된 ´황제를 위하여´에 연수 역으로 출연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 스틸, 뉴스1) 배우 이태임이 최근 개봉된 ´황제를 위하여´에 연수 역으로 출연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 스틸, 뉴스1)


[뉴스 1] 이태임과 이민기가 베드신 호흡을 맞췄던 영화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태임은 최근 개봉된 영화 '황제를 위하여'(감독 박상준)에 출연했다.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을 배경으로 이긴 놈만 살아 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로, 이태임은 조직의 젊은 피 이환(이민기 분)의 유일한 안식처이자 위로가 돼주는 연수 역으로 등장했다.

이와 관련돼 공개된 '황제를 위하여' 스틸 속 이태임은 몸매 굴곡이 드러나는 흰색 밀착 원피스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그는 볼륨감 넘치는 가슴으로 뭇 남성들의 시선을 모은다. 특히 이태임은 가슴 아래 부위만 겨우 가린 의상으로 아슬아슬함을 더하고 있다.

이태임 영화 스틸에 누리꾼들은 "이태임, 몸매 장난아니다", "이태임, 볼륨 대박", "이태임, 가슴 밖에 안 보이네", "이태임, 몸매는 여배우들 중 최고일 듯", "이태임, 몸매 관리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 "이태임, 진짜 매력있는 듯"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