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예빈, 솔로 데뷔

김문국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5 09:14:57
  • -
  • +
  • 인쇄

그룹 다이아 예빈이 데뷔 후 처음으로 7월7일 오후 6시 '예스 아이 노'로 정식 솔로로 데뷔한다.

25일 다이아 측에 따르면 예빈은 오는 7월7일 데뷔 후 처음 솔로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솔로 음원은 가수 이우, 김한결이 소속돼 있는 케이에이치컴퍼니에서 프로듀싱 하는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앨범이다.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와 함께 공개된 예빈의 디지털 싱글 온라인 커버 이미지에는 예빈의 첫 솔로 앨범명인 '예스 아이 노'(Yes I Know)와 꽃으로 둘러싸인 예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빈은 고운 피부에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새롭게 선보일 솔로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가 하면, 이미지 한 장만으로도 세련된 매력을 풍기고 있어 예빈의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앞서 지난 23일 예빈은 다이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에이드한테 제일 먼저 알려주고, 축하받고 싶었다"고 말하며 솔로 데뷔 소식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린 바 있다.

2015년 다이아로 데뷔한 예빈은 그룹 활동은 물론 드라마 OST 등을 발표한 적은 있지만 예빈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낸 솔로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예빈은 다이아 메인 보컬 및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이아 앨범 수록곡들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한편 예빈은 7월7일 오후 6시 '예스 아이 노'로 정식 솔로 출격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