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는 쇼츠 컬렉션 출시

박귀웅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7 09:17:22
  • -
  • +
  • 인쇄

노스페이스는 일상 생활에서 바캉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TPO(시간·장소·때)에 맞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쇼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데일리 쇼츠 컬렉션은 물놀이를 비롯해 캠크닉(캠핑+피크닉)·하이킹·차박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멋스럽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 여름엔 숏기장 제품부터 캠핑·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카고형까지 각자의 바캉스 계획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는 허리에 벨트가 내장돼 여름철 일상 및 레저용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적당한 길이감과 넉넉한 실루엣으로 평상복으로 입기 좋은데다 허리 벨트로 체형별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다. 또 뒷주머니에는 지퍼가 부착돼 있어 소지품 수납은 물론 패커블이 가능해 쇼츠를 접어 작게 휴대할 수 있다.

등산·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긴다면 '벅스턴 카고 쇼츠'가 제격이다. 카고 포켓을 장착해 수납력이 좋고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이 뛰어나다.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에 벨트까지 추가돼 흘러내릴 염려 없이 활동적인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제주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제주' 원사로 제작된 '에센셜 에코 쇼츠'는 제주도의 자연을 모티브로 한 컬러 그라데이션 로고 와펜과 스트링(고무줄)이 포인트인 제품이다. 면폴리 이중구조의 소재를 적용해 캐주얼한 외관이지만 몸에 닿는 면은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