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와 스벅 손잡고 21~23일 '스벅 데이' 진행

박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0 09:25:06
  • -
  • +
  • 인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SSG랜더스 구단과 오는 21~23일 인천 홈경기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특별 제작한 유니폼도 공개했다. SSG랜더스의 기본 홈 유니폼 디자인을 토대로 스타벅스 고유의 녹색과 함께 스타벅스 영문 글씨와 사이렌 로고가 적용됐다.

 



스타벅스 데이 3연전 동안 SSG 랜더스 선수단은 스 해당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이 유니폼은 SSG랜더스 기념품 매장 및 온라인에서 한정판매 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스타벅스와 SSG랜더스의 2번째 협업이다. 앞서 스타벅스는 SSG랜더스필드점에서만 판매되는 리유저블(재사용) 컵과 음료를 내놓은 바 있다.

스타벅스는 행사의 첫번째 날인 21일에 고객 300명에 이어서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한다.

'스타벅스 데이' 기간엔 티켓과 개인 텀블러를 소지한 모든 팬들을 대상으로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1번, 3번, 멤버십 게이트를 통해 입장하는 팬들에게 경기당 1500장의 스타벅스 응원 클래퍼를 제공한다. 경기 중에는 N행시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스타벅스 상품을 선물한다.

3연전 기간 중 랜더스 승리 시 선정된 수훈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이 제공되고, 선수는 본인이 받은 스타벅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자신을 응원해준 의미 있는 팬을 선정하여 선물할 예정이다.

외야에 설치된 '스타벅스 홈런존'에 홈런타구가 적중될 경우 입장 관중 중에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팬에게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