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에서 비발디파크 숙박권판다

김문국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4 09:31:20
  • -
  • +
  • 인쇄

CJ온스타일은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패키지형 비발디파크 숙박권을 론칭한다.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국내 여행 수요를 겨냥, 해외 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형식의 여행 상품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휴가의 성지'인 홍천 비발디파크에서 숙박하면서 복합 레저시설과 국내 최대 워터파크 오션월드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워터파크·조식·7가지 액티비티 2인 이용권이 모두 포함돼 있고, 미취학아동 2인이나 초등학생 1인까지는 동일 혜택이 무료 제공된다. 월~목요일 사이에는 30시간 스테이 혜택이 적용돼 여행 일정을 여유롭게 계획할 수 있다. 오는 29일부터 여름휴가 성수기인 7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상품은 CJ온스타일 앱 모바일라이브 채널 방송에서 오는 25일 오후 8시에 판매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도 동시 송출되며, 숙박권과 기타 혜택을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숙박권은 △소노벨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소노펫클럽&리조트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용객들에겐 최대 3만2000원의 조식 뷔페권을 1박 당 최대 4인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소노펫클럽&리조트에서는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해 펫푸드까지 판매한다.

워터파크와 비발디파크 대표 액티비티 7종 이용권 풀 패키지도 상품에 포함된다. 슈퍼 부메랑고, 몬스터 블라스터 등을 보유한 오션월드는 이용객 전원에게 오션마스크를 제공하므로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 대표 액티비티 7종인 곤돌라·앤트월드(대형 멀티 플레이 그라운드)·FUN3(놀이기구 3종)·레전드히어로즈(실내 스크린 스포츠)·레일썰매(120m 사계절 잔디 썰매)·비발디 포레스트(미디어 라이팅쇼)·하늘양떼목장(매봉산 정상 양떼목장)도 이용할 수 있다.

송미정 CJ온스타일 교육문화사업팀 팀장은 "해외 유명 리조트 형식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여행 상품을 이용하면 복잡한 계산이나 고민 없이 안락하고 즐거운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