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강원도 양양에 브리드 바이 마티에 호텔 개관

이석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7-02 09:38:12
  • -
  • +
  • 인쇄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강원도 양양에 서핑&힐링 콘셉트 호텔 '브리드 바이 마티에'를 오픈했다. 

브리드 호텔은 서울에서 강원도로 진입하는 관문인 양양군 현남면 인구리에 위치한 죽도해변과 인구해변 사이에 자리했다.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수도권에서 자차로 2시간 이내로 이동 가능하다. 전체 연면적은 9238.54㎡(약 2794.66평) 규모로 지하 2층 지상 7층 건물, 56개 객실을 갖췄다.

 



브리드는 '숨을 쉬다'의 뜻으로 바쁜 도심 속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삶 속에 작은 쉼표를 더하는 시간을 제공한다는 의미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취향과 휴식 여정에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서핑의 메카 양양에 위치한 만큼 향후 다양한 해양스포츠 콘텐츠도 운영할 예정이다.

호텔 객실은 서핑·해양스포츠 등의 엑티비티를 즐기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레이드백·라이즈업·행텐(펜트하우스) 등 7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투숙 인원은 4인부터 8인까지 다양하다. 각 객실은 투숙 인원과 목적에 따라 인테리어부터 콘셉트·평형까지 다양하다.



먼저 가족 고객이 힐링할 수 있는 레이드백은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어메니티·객실 용품 등을 비치했다. 서핑 문화를 적용한 객실 라이즈업은 캐주얼하고 생동감 넘치는 인테리어를 갖췄으며 로컬 트렌드를 객실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호텔 7층 최상부에 선보이는 행텐은 단독 펜트하우스로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위한 프라이빗 풀(실외 수영장)과 전용 사우나·야외 테라스 등을 갖췄다. 4개의 룸과 5개의 화장실로 구성돼 고급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객실 크기는 타입에 따라 15평부터 189평(전용 테라스 공간 포함)까지 다양하게 설계했다.

이 밖에 레스토랑·서핑샵·사우나·스파·야외광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으며, 강원권 최초로 포르쉐 전기차 충전시설도 설치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