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에버랜드 티켓 묶은 상품 판매

박정민 기자 / 기사승인 : 2021-04-30 09:43:24
  • -
  • +
  • 인쇄

신라스테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가정의 달 패키지는 언택트 상품부터 야외 테마파크로 떠나는 피크닉 패키지까지 가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의 '언택트 키즈 스파'(Untact Kids Spa)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을 위한 패키지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을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지난 4월 오픈한 신라스테이 서부산이 새롭게 선보이는 '테라스 온돌' 객실을 경험할 수 있다.

테라스 온돌룸은 독립된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자녀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테라스 공간에는 별도 자쿠지도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 물놀이 후 유기농 간식으로 구성된 키즈 미니바, 어린이 물놀이 키트, 조식 TO GO 도시락 등 알찬 혜택이 포함돼 있어 코로나19로 여행을 미뤄왔던 가족을 위한 언택트 패밀리 호캉스로 제격인 상품이다.

화창한 봄 날씨를 즐기며 야외 테마파크로 가족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웰컴 투 에버랜드'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패키지는 에버랜드에서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했고 피크닉 후에는 특급호텔 수준의 침구류로 구성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가족끼리 더욱 여유로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까지) 혜택과 함께 보다 안전한 피크닉을 위해 살균 소독제를 기프트로 증정한다.

자녀에게 어린이날 두 가지 선물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스위트 데이즈 포 키즈'(Sweet Days For Kids) 패키지도 출시했다. 뉴미디어 어린이 놀이터 '펀토리 하우스' 이용권과 함께 귀여운 사이즈의 한정판 신라스테이 미니 베어 기프트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온 가족이 편안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트윈 객실과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자녀들과 함께 안전하고 편리하게 객실에서 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중식 TO GO 도시락도 포함돼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 역삼, 서초, 광화문, 마포, 서대문, 구로에서 6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