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양현종, 두번째 선발 기회 무산

김동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05-11 09:44:34
  • -
  • +
  • 인쇄
아리하라 부상으로 기회 잡는 듯 했으나 불발

텍사스 레인저스 양현종이 빅리그 두 번째 선발 등판은 아쉽게도 다른 선수에게 뺐겼다.. 아리하라 고헤이의 부상으로 기회를 잡는 듯 했으나 감독의 선택은 다른 선수였다.

11일(이하 한국시간) 댈러스 모닝 뉴스의 에반 그랜트 기자는 자신의 SNS에 "크리스 우드워드 텍사스 감독이 오는 15일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원정 경기 선발로 좌완 웨스 벤자민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벤자민은 부상을 당한 아리하라의 대체자로 올 시즌 첫 선발 등판 기회를 잡았다. 벤자민은 이번 시즌 3경기에 구원 등판해 1패, 평균자책점 4.76을 기록 중이다.

앞서 텍사스는 아리하라를 부상자 명단에 올렸다. 아리하라는 최근 손가락 부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등재됐다가 이후 선발진에 복귀했다. 하지만 지난 9일 시애틀 매리너스전에서 3⅔이닝 5실점으로 부진한 뒤 다시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이에 양현종이 유력한 대체자로 거론됐다.

양현종은 올 시즌 3경기에 등판, 평균자책점 2.25(12이닝 3자책)의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양현종은 지난 6일 부상 당한 아리하라를 대신해 미네소타 트윈스전에 첫 선발 등판했다.

앞서 2차례 구원 투수로만 나섰던 양현종은 빅리그 첫 선발 등판 경기에서 3⅔이닝 1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특히 이날 양현종은 탈삼진 8개를 잡아내면서 한국인 메이저리거 선발 데뷔전 최다 탈삼진 기록을 달성했다. 

이에 다시 한 번 선발 등판 찬스를 잡는가 싶었으나 아쉽게 다음을 기약하게 됐다. 벤자민이 선발 기회를 잡으면서 양현종은 불펜에서 대기하게 됐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