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도둑(?)의 만남'... 김기방, 닮은 꼴 태항호와 함께

구민지 / 기사승인 : 2016-08-30 16:07:42
  • -
  • +
  • 인쇄
배우 태항호(왼쪽)와 김기방. (김기방 인스타그램)

[한스타=구민지 기자] 배우 김기방이 태항호와 함께한 셀카를 공개했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예계 대표 감초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기방이 30일 자신의 SNS에 "두 도둑의 만남. '구르미 그린 달빛'의 최고 동안! 우리 도기 내관이 18살이래요. 말이 돼? 태항호 화이팅! 추신. 극중에서 유정이랑 동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 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임예진, 연출 김성윤·백상훈)에서 김유정(홍라온 역)의 절친한 동료인 도기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배우 태항호와 김기방이 밝은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기방은 최근 음악극 '유럽블로그'(연출 이재준)를 통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관객들의 끊이지 않는 호평세례를 받고 있다. 김기방의 탄탄한 연기와 노래를 감상할 수 있는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현재 서울 대학로 티오엠 1관에서 절찬리에 공연중이다.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전한 아띠 김기방. (구민지 기자)

한편. 김기방은 샤이니 민호, 배우 서지석, 김사권 등과 함께 연예인 농구단 '아띠(감독: 최율록)'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열린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회에 출전한 아띠는 7-8위 결정전에서 52-29로 우먼프레스를 누르고 7위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