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했어" 연예인 야구단 공놀이야와 개그콘서트가 오는 5일 오후9시30분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7라운드서 맞붙는다. 사진은 2015년 양 팀의 대결 후 공놀이야 홍서범 단장(왼쪽에서 두번째)이 개그콘서트의 박성광을 껴안으며 인사하는 모습. (한스타db) |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A조 중간성적. (1일 현재, 게임원) |
[한스타=서기찬 기자] 1패 뒤 연승 노리는 공놀이야 vs 첫 승 2전3기 개그콘서트.
공놀이야(감독: 최용준)와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가 5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방망이 대결을 벌인다.
지난 4월17일 개막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7라운드, 천하무적-인터미션, 공놀이야-개그콘서트 두 경기가 오후 7시부터 열린다.
홍서범-조갑경부부가 이끄는 공놀이야는 지난 5월1일 첫 경기서 루트외인구단(감독: 김현철)에 한 점차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다. 그러나 공놀이야는 지난 5월22일에는 배우 조연우의 알바트로스를 6-1로 제압하고 분위기를 쇄신했다. 2013년 4회 대회 우승팀의 저력이 되살아난 것. 공놀이야는 1일 배우 정희태, 김용희, 정욱, 윤배영, 김재일, 가수 남준봉, 권순우, 이대원, 이몽주, 김태현(지명도), 드러머 이정학 등의 출전을 예고했다. 1승1패로 A조 공동 3위.(표 참조)
공놀이야에 맞서는 개그콘서트 팀은 지난 5월1일 라바(감독: 박충수)에게 5-6, 5월15일 컬투치킨스(감독:김태균)에 7-9로 각각 패해 2패를 기록 중이다. A조 공동 5위. 개그콘서트에는 감독 겸 선수 이동윤을 비롯해 개그맨 박성광, 이광섭, 최기섭, 이상호-상민, 김태원, 김대성, 류근지 등과 배우 변진수, 배유람, 김무영 등이 활약하고 있다.
1패 뒤 연승을 노리는 공놀이야와 첫 승 2전3기의 개그콘서트의 대결 승자가 누가될 지 관심이다.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두 경기가 열리며 한경티비텐(TV10, http://tenasia.hankyung.com)과 팡팡티비한스타(http://www.pangpangtv.co.kr)에서 생중계한다. 진행은 아나운서 이처럼.
한편,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경 텐아시아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 팡팡티비, 투바엔터테인먼트, 넥스트스토리(주), (주)탑엔드, 하이병원, 플렉스파워, 게임원이 공동 후원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