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무더위, 연예인 풋살로 훌훌... 6일 4주차 3경기

서기찬 / 기사승인 : 2017-08-04 14:14:16
  • -
  • +
  • 인쇄
오후 1시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 4R...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
"와! 골이다" FC어벤저스 정하(오른쪽, 비트윈)가 지난 7월16일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팀퍼스트와 개막전서 첫 골을 터뜨리며 환호하고 있다. 옆은 팀동료 가수 이건(매드타운). 경기는 4-4 무승부. (한스타db)
"아... 아깝다" 풋스타즈 골잡이 마이크로닷(오른쪽)이 지난 7월30일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열린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아프리카 프릭스와 의 경기서 슛을 날리고 있다. 0-0 무승부. (한스타db)

[한스타=서기찬 기자] 뜨거운 여름 무더위는 고양시 어울림누리 다목적체육관에서 터지는 시원한 골과 함께 날려버리자.


지난 7월 16일 개막한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 4라운드 3경기가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펼쳐진다.


오후 1시 첫 경기는 아프리카TV BJ 들로 구성된 아프리카 프릭스와 배우 곽희성, 한재석, 가수 에디킴, 유승우, 이건(매드타운), 정하(비트윈) 등이 뛰고 있는 FC어벤져스의 대결. 아프리카 프릭스는 4일 현재 2승1무로 2위, FC어벤저스는 1승1무1패로 4위다.


오후 2시30분에 시작하는 두 번째 경기는 '장신 훈남 모델 팀' 팀퍼스트와 가수 정이한이 이끄는 FC원이 맞붙는다. 팀퍼스트는 모델 겸 배우 신민철을 비롯해 모델 이호연, 최찬희, 홍지명, 오재현, 김동현, 차영진, 김태동, 임기범 등이 뛰고 있다. FC원에는 가수 겸 배우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출신), 가수 이민혁(비투비), 박형준(슈아이), 노지훈, 김필주(미라클), 배우 이민호, 고유안, 신기현, 박영운, 신지훈, 김범진 등이 주요 멤버다. 김동준과 이민혁의 출전 여부는 불투명.
팀퍼스트는 현재 1승1무1패로 3위, FC원은 1승2패로 5위.


오후 4시에는 배우 배유람, 변진수 등이 활약하고 있는 FC행주와 주석, 마이크로닷, 산체스, 뉴챔프 등이 뛰고 있는 풋스타즈가 한 판 대결을 벌인다. FC행주는 3패로 아직 승리의 단맛을 맛보지 못한 상태. 풋스타즈는 2승1무로 아프리카 프릭스와 동룔이나 골득실에서 앞서 1위를 달리고 있다.


6일 4주차 경기를 마치면 4강 윤곽이 어느 정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13일 예선전이 끝나면 예선 1위와 4위, 2위와 3위가 오는 20일 준결승전을 통해 27일 결승전에 올라갈 팀을 가리게 된다.


한편, 고양시 어울림누리(다목적체육관)에서 8월27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1시부터(8월20일, 27일은 오후 2시30분) 경기가 열리는 스타스포츠배 제2회 고양-한스타 연예인 풋살대회는 연예인 야구, 농구, 컬링 등 스포테인먼트를 주요 콘텐츠로 보도하는 인터넷 언론사 한스타미디어가 고양시체육회와 공동으로 주최한다.


그리고 스타스포츠와 고양시, 아프리카TV, 하이병원, 텐아시아, 우리돼지 한돈이 공동으로 후원하며 아프리카TV가 전 경기를 생중계 한다. 무료 입장.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