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속살-섹시 패션에 홍콩팬들 다 쓰러졌다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3:31:22
  • -
  • +
  • 인쇄

화사는 5월 12일 자신의인스타그램에 "HONG KONG ! 귀한시간이였어 잊지못할거야"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올렸다./화사SNS

 

[한스타= 김지혜 기자] 그룹 마마무 화사가 홍콩 팬을 위해 에서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였다.

 

화사는 지난 12일 "HONG KONG ! 귀한시간이였어 잊지못할거야"란 설명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화사는 고혹적이면서도 파격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특히 그녀가 선택한 화이트 셔츠는 윗단추를 풀어헤치고, 검은색 가죽 재킷과 선글라스를 매치하여 도회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사의 이번 홍콩 방문은 그녀의 글로벌 팬콘 투어의 일환으로, 지난달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데뷔 첫 단독 팬콘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Seoul’에 이어 홍콩을 방문했으며, 앞으로 타이베이와 싱가포르에서도 팬콘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화사가 아시아 전역의 팬들과 교류하며 그녀의 음악적 열정과 패션을 공유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지난해 피네이션으로 이적한 화사는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보디'(I Love My Body)부터 '칠리'(Chili) 등을 통해 리스너의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