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봄맞이 오일&필터 캠페인 진행

한스타미디어 기자 / 기사승인 : 2021-03-03 15:20:45
  • -
  • +
  • 인쇄

BMW 그룹 코리아는 다음 달 9일까지 전국 BMW 및 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오일&필터 캠페인 2021'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차량을 정비하려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일과 필터류 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대표적인 소모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BMW는 BMW·MINI 오리지널 오일 및 필터류의 부품 가격과 공임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초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필터와 교체 공임은 30% 할인한다.

또 오리지널 타이어와 공임은 10% 할인, 일반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M 퍼포먼스 브레이크, MINI JCW 프로 스포츠 브레이크 레트로핏 부품 가격과 공임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패키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5~10만원 상당의 서비스 바우처를 추가로 증정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BMW·MINI 페이퍼 디퓨저를 증정한다. 차량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BMW 고객에게는 몽블랑 백팩, BMW 시티 스쿠터, MIMI 고객에게는 MINI 폴딩 바이크, JCW 고카트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BMW, MINI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및 입고한 고객에 한해서는 BMW, M 퍼포먼스, MINI 로고가 새겨진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BMW·MINI 전시장이나 BMW·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 등을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