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살 차이 극복하고 4년 공개열애했는데...배우 정준, 김유지와 지난해 결별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08:11:41
  • -
  • +
  • 인쇄

TV조선 '연애의 맛3'에 출연한 정준, 김유지

 

[한스타= 김지혜 기자] "이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

배우 정준이 연인 김유지와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13일 정준은 개인 계정을 통해 "많은 분들이 물어보셔서 이제는 답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글을 올린다. 기사로 보시는 것보다 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게 좋을 거 같다"고 전했다.

 

이어 "유지랑은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다. 이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라며 "응원해 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다.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겠다. 저도 유지의 삶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정준과 김유지는 지난 2019년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애의 맛3'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약 4년간 공개열애를 이어왔던 두 사람은 지난해 결별했다.

 

한편, 정준은 아역 배우로 데뷔해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 '시티헌터' '무자식 상팔자' 등에 출연했다.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 김유지는 2016년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했다. 

 

다음은 정준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스타에 글을 쓰는 거 같네요.

많은 분들이 물어보셔서 이제는 답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글을 올려요. 기사로 보시는 것보다 제가 직접 이야기하는 게 좋을 거 같아서요.

유지랑은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어요.

이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

응원해 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요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갈게요 저도 유지의 삶을 응원할 거고요.

응원해 주셨던 분들께 기사로 내용을 보시는 것보다 이렇게 글로 알려드리는 게 좋을 거 같아 글을 썼어요.

여러분 늘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