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일본 골드디스크상 영광

한스타미디어 / 기사승인 : 2021-03-15 09:37:56
  • -
  • +
  • 인쇄
일본 두번째 미니앨범 24H로 수상

그룹 세븐틴이 제35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베스트 3 앨범'을 수상했다.

15일 일본 레코드 협회가 발표한 제35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 '베스트 3 앨범' 아시아 부문에 세븐틴의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24H'가 이름을 올렸다.

세븐틴은 "이번에 정말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세븐틴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들께 감동을 전하는 세븐틴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은 한 해 동안 음반 산업의 발전에 공헌한 아티스트와 작품을 선정해 시상하는 일본의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지난 1년간 발매된 음반, 뮤직비디오 등의 판매 실적에 따라 각 부문 수상자를 선정한다.

지난해 9월 발매된 세븐틴의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24H'는 '시계의 시침과 분침처럼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있어도 언젠가는 운명처럼 꼭 만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오직 세븐틴만이 할 수 있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유일무이한 무대를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

더불어 세븐틴은 지난해 4월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마이오치루하나비라'(舞い落ちる花びら)(Fallin’ Flower)로 빌보드 재팬 연간 싱글 세일즈 차트에서 K팝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톱10에 이름을 올렸고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24H'로 해외 남성 아티스트 사상 첫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4연속 1위를 달성, 빌보드 재팬 연간 종합 앨범 차트 톱10에 차트인 하는 등 각종 1위를 휩쓸며 인기를 과시했다.

이에 오는 4월21일 발매를 확정 지은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치에 달한 상황. '혼자가 아니야'라는 의미가 담겨 있는 세븐틴의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는 다시 한번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을 노래한 오리지널 작품으로 또 한 번 전 세계를 달굴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4월21일 일본 세 번째 싱글 '히토리쟈나이'를 발매하며 27일 일본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