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열애 결실... 배우 박신우, 6살 연하 일반인과 30일 웨딩마치

박영숙 / 기사승인 : 2024-03-13 10:31:51
  • -
  • +
  • 인쇄

배우 박신우.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한스타= 박영숙 기자] 배우 박신우(36)가 6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3일 "박신우가 오는 3월 30일 경기도 용인 모처에서 미모의 비연예인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배우 박신우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박신우의 앞날에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좋은 작품과 연기로 보답하는 배우로 거듭날 테니 배우 박신우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신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6살 연하 여자친구와 8년간의 열애 끝에 오는 30일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8년 동안 교제를 이어오며 서로에게 가장 특별한 존재가 된 두 사람은 함께하는 8번째 봄에 평생 하나가 되기로 약속했다.

 

한편 박신우는 지난 2007년 영화 '두 사람이다'를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영화 '올레', '원펀치'와 드라마 KBS 2TV '슈츠', KBS 1TV '기막힌 유산',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SBS '하이에나', '왜 오수재인가', MBC '꼭두의 계절'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으며 현재 KBS 2TV '피도 눈물도 없이'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