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자와 일면식도 없다...모두 사실무근" 송하윤 측 '학폭 의혹' 부인

이영희 / 기사승인 : 2024-04-02 10:55:42
  • -
  • +
  • 인쇄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신들린 악역 연기를 펼쳐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송하윤이 과거 학교 폭력 가해자였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마이데일리

 

[한스타= 이영희 기자] 또 '연예인 학폭 논란'이다.

 

인기 여배우 S씨는 누구일까. 배우 송하윤 인스타에는 학폭 의혹 해명 요구가 빗발치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이 발빠르게 명확한 답을 내놨다.

 

지난 1일 JTBC ‘사건 반장’에서는 최근 한 드라마에서 악역 연기로 활약한 인기 여배우 S 씨 학폭 의혹 제보를 다뤘다. 이후 ‘사건 반장’ 측에 사용된 자료화면을 토대로 누리꾼들은 인기 여배우 S 씨 정체를 송하윤으로 지목했다.

 

이후 송하윤의 인스타 최근 게시물에는 학폭 해명을 요구하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빗발쳤다. 누리꾼들은 “언니 커뮤에 학폭 떴어요” “학교폭력으로 사건반장 나오셨는데 뉴스 보셨나요?” “악역이 연기가 아니라 다큐멘터리였나요” “언니 학폭 진짜예요?” “헐 지금 언니 얘기가 사건반장에 나와요” “고3 때 놀이터에서 한 시간 반 동안 뺨 싸다구 날린 거 진짜예요?” “지금 사건반장에 학폭 연예인으로 뜨는데 깜짝 놀랐어요.. 인스타사진들이 모자이크 처리해서 나오네요..” “아 제발 언니 아니라고 해줘 .. 그렇게 이쁜 얼굴 가지고 … 하 제발 만우절이라 해줘 다 헛소리 맞지 ..??? ㅠㅠㅠㅠ 제발” 등 반응을 쏟아냈다.

 

이에 킹콩 by 스타쉽 측은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했다"며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다'고 학폭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한편 송하윤은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악역 정수민 역으로 열연하며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다음은 송하윤 인스타 댓글 창에 빗발 치는 학폭 의혹 해명 요구에 소속사가 직접 전한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소속 배우 송하윤 씨에 대하여 보도된 내용에 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최초 제보를 받은 후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제보자와 통화를 하였습니다. 이후 메신저를 통해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한 만남을 요청하였으나 제보자 측에서 거부 의사를 밝혔고, 이에 통화를 요청했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제보자 측 주장에 관해 배우에게 사실을 확인한 결과 제보자와는 일면식도 없으며 해당 내용 모두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제보자 측의 일방적인 주장으로 무분별한 억측과 추측성 내용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