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이별 배우 L씨'가 이서진이라고?…소속사 "사실무근...강경 대응"

박영숙 / 기사승인 : 2024-03-01 17:29:28
  • -
  • +
  • 인쇄

이서진 / 마이데일리 

 

[한스타= 박영숙 기자] 배우 이서진 소속사 안테나가 '루머와의 전쟁'을 예고했다.

배우 이서진 소속사 안테나는 '배우 L씨 잠수 이별 루머'가 확산되는 것과 관련해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악성 루머에 어떤 선처나 합의는 없다"고 강조했다.

 

지난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다'는 제목의 글이 확산됐다. 이 글을 쓴 네티즌 A씨는 "6년 전쯤 처음 만나기 시작했고 4년을 넘게 만났다. 그런데 최근에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았다"며 "이별 문자 받기 며칠 전 마지막으로 만났을 때 좋았다. 관계도 엄청 했고 나의 신체 중요 부위 사진도 찍어갔다. 그런데 며칠 후 일방적으로 문자 한 통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겼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최소한 이별에도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 사람은 과거에도 똑같은 행동으로 이슈가 있었던 걸로 알고 있다"며 "지금은 유튜브 같은 데서 추억거리처럼 이야기하는 모습 보면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없나 보다. 회피형 나쁜 남자라서 자꾸 이러는 건지 잘 모르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일각에서 '배우 L씨'가 이서진 아니냐는 추측이 확산되자, 1일 소속사 안테나는 "당사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루머성 글에 대해 사실이 아니기에 외부적 대응을 최대한 자제해 왔다"라며 "다만, 이와 관련 소속 배우의 실명이 거론되며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지속적으로 게시 및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악성 루머를 만들고 이를 퍼뜨리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A씨의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하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당사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루머성 글에 대해 사실이 아니기에 외부적 대응을 최대한 자제해 왔습니다.

다만, 이와 관련 소속 배우의 실명이 거론되며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지속적으로 게시 및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당사는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악성 루머를 만들고 이를 퍼뜨리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에게 늘 사랑과 응원 보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