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V' 모델 은종건 "저도 올스타전에 출전"

구민지 인턴 / 기사승인 : 2016-03-30 16:47:46
  • -
  • +
  • 인쇄
26일 고양체육관서 열린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농구 올스타전에 참가한 신영이앤씨 모델 은종건. (구민지 인턴기자)

[한스타=구민지 인턴기자] "예쁘게 나오나요~?"


신영이앤씨 모델 은종건이 올스타전에 참가했다. 지난 26일 고양체육관에서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올스타전이 열렸다. 연세대 출신 프로농구 선수 우지원, 김택훈, 김훈, 박광재와 박진영, 우먼프레스가 속한 이글스 팀과 연예인 올스타 팀으로 나누어 이벤트 경기를 진행했다.


연세대 OB 이글스 팀에 맞서 고양 팀(예선 A조)과 한스타 팀(예선 B)조이 한 조를 이뤄 은종건을 포함하여 배정남, 문수인, 김무영, 이시우, 여욱환, 김재욱, 송준근, 정범균, 이영준, 오달균, 버나드박, 이창수, 정윤호, 곽희훈, 강소연, 노민혁, 김승현, 강상원, 김형준 등이 연예인 올스타 팀으로 참가했다.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축하공연을 보고 있는 연예인 올스타전 한스타팀 모델 은종건. (구민지 인턴기자)

이 날 은종건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된 이글스와 연예인 올스타의 이벤트 경기에서 3리바운드를 기록했다. 1, 2쿼터가 끝난 후 하프타임에도 벤치에 남아 축하공연과, 치어리더 팀의 공연을 관람하며 큰 박수로 환호했다.


은종건이 속해 있는 신영이앤씨(이하 신영)는 지난 8일 더 홀과의 9-10위 순위결정전에서 이번 대회 첫 승리를 거뒀다. 2쿼터 막판까지 20-21 박빙의 승부가 펼쳐졋으나 신영이 3쿼터에 25득점에 성공하며 승기를 잡았다. 신영은 50-43으로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4연패의 사슬을 끊고 1승을 거두며 9위로 대회를 마무리 했다.


한편 '한케이와 함께하는' 제2회 고양 한스타 연예인 농구 올스타전은 한스타미디어가 주최하며 한스타미디어와 MBC스포츠플러스가 공동 주관했다. 또 고양시와 KBL(프로농구연맹), 경기도 치어리딩연합회, 한케이와 플렉스파워가 공동후원하고 MBC스포츠플러스에서 중계했다. 그리고 하늘병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이 공식 지정병원으로 대회를 지원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