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자녀와 부모님을 위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번 패밀리' 패키지는 5월 온 가족이 함께 객실과 조식 뷔페, 온수풀 야외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5월부터 어번 아일랜드에서 '키즈풀 시네마'를 새롭게 선보인다. 첫 상영작은 어린이와 성인 모두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영국의 애니메이션 '페파피그'(Peppa Pig)다. 온 가족이 함께 키즈풀에서 수영을 하면서 동시에 영화를 관람하는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 평일에 어번 패밀리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신라호텔에서 자체 제작해 처음 선보이는 '키즈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성비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신라 에코백'에 이어 출시한 제품이다. 편의성을 고려해 아이들의 양 어깨에 맬 수 있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라 스파' 패키지는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193년 전통의 '겔랑 스파'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 호캉스를 선물하는 자녀들에게 인기가 좋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서울신라호텔 본관 3층에 위치한 '겔랑 스파'에서 2인 60분 또는 1인 120분의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랑스 파리 겔랑 본사의 노하우를 전수받은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과 함께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