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열도 발언, SBS PD "대본 쓴 우리 잘못"

서 기찬 / 기사승인 : 2014-12-22 15:33:07
  • -
  • +
  • 인쇄
송민호 열도 발언에 대해 SBS 측이 해명했다. (News1 스포츠 DB) 송민호 열도 발언에 대해 SBS 측이 해명했다. (News1 스포츠 DB)


'송민호 열도 발언'의 잘못은 SBS에게 있었다.

송민호 열도 발언에 대해 '가요대전'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가 해명에 나섰다.

SBS 김주형 PD는 22일 "현장에서 시간 조절을 위해 대본을 수정하는 와중에 경황이 없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김주형 PD는 "2부 첫 번째 멘트였다. 1부를 하는 와중에도 2부 시간 조절을 하게 되는데 무대 시간을 줄일 수는 없으니 MC 멘트로 시간을 조절하게 된다"며 "현장에서 급하게 수정하는 와중에 그런 단어가 들어가게 된 것 같다"고 대본에 열도 발언이 있었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는 또 "당연히 어떤 의도를 갖고 한 것은 절대 아니다"며 "경황이 없는 와중에 그렇게 된 것 같다. 송민호 잘못도 아니다. 우리 측 잘못이기에 죄송한 마음"이라고 사과했다.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는 지난 21일 '2014 SBS 가요대전'을 진행하면서 "대한민국 열도를 뒤흔드는 보이그룹의 메가 스테이션"이라고 소개해 논란이 일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민호 열도 발언, 제작 측 잘못이었군", "송민호 열도 발언, 괜히 송민호만 질타했네", "송민호 열도 발언, YG가 힘쓴 건 아니겠지?", "송민호 열도 발언, 대본을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