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강소라, 강하늘과 셀카 '연인 비주얼?'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12-22 17:04:10
  • -
  • +
  • 인쇄
배우 강소라가 '미생' 종방연에서 강하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강소라 인스타그램) 배우 강소라가 '미생' 종방연에서 강하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강소라 인스타그램)


드라마 '미생'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강소라(안영이 역)가 강하늘(장백기 역)과 함께 찍은 쫑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강소라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방연 쫑파티… 세부 못 가는 백기, 영이"라며 "연극에서 봅시다 강하늘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셀카 재미에 빠진 강소라와 강하늘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의 환한 웃음에서 실제 연인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와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강하늘은 연극 '해롤드 앤 모드' 공연연습 관계로, 강소라 역시 다른 일정으로 '미생'팀 포상 휴가에 참가하지 못했다.

지난 20일 종영된 '미생'은 장그래가 프로바둑 입단에 실패하면서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케이블 드라마로는 이례적으로 8.2%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어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강소라와 강하늘을 제외한 '미생' 팀은 22일 오전 5시 30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필리핀 세부로 포상 휴가를 떠났다. '미생' 팀은 4박 5일 일정으로 세부에서 휴가를 즐긴 뒤 26일 귀국할 예정이다.

20일 종영한 '미생'은 평균 시청률이 8.4%(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최고 시청률 10.3%를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 한스타 앱이 나왔습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세요^^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