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야구단 BMB 이민혁, 29일 28번째 생일

서기찬 / 기사승인 : 2018-11-30 10:46:50
  • -
  • +
  • 인쇄
비투비, 스페셜 앨범 'HOUR MOMENT' 발매... 음원 차트 상승세
비투비 이민혁이 지난 11월29일 28번 째 생일을 맞았다. 위 사진은 비투비 최근 앨범 'HOUR MOMENT' (이민혁 인스타그램)

[한스타= 서기찬 기자] 연예인 야구단 BMB(감독: 이정수) 소속의 가수 이민혁(비투비)이 지난 29일 스물 여덟 번째 생일을 맞았다.


이민혁은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했다. 비투비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데뷔 초에는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남겼으나 차차 인기와 실력을 쌓아가며 2015년 '집으로 가는 길'로 첫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며 실력파 그룹으로 자라잡았다.


팀에서 래퍼를 맡고 있는 이민혁은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 임현식 등과 함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고 있다. 또 이민혁은 비투비 리더인 서은광이 지난 8월 군입대하며 리더직을 이어받았다. 최근 비투비는 스페셜 앨범 'HOUR MOMENT'를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이민혁은 최근엔 MBC 예능 드라마인 '대장금이 보고있다'에 민혁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한편 이민혁은 연예인 야구단 BMB에 소속돼 있다. 개그맨 겸 MC 이정수가 감독으로 있는 BMB는 배우 공정환, 동현배, 하수호, 박상남, 배재원, 서준열, 최용식, 이대호, 한별, 강성락, 김산, 김지호, 서지원, 남태훈, 김광섭, 하성훈, 조서진, 김동원, 김공, 이종혁, 변정현, 김효민, 가수 유토, 뮤지컬배우 허규, 셰프 이찬오 등이 함께 뛰고 있다. BMB는 지난 4월과 7월에 개막한 제11회, 12회 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에 참가했다. 이민혁은 올해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경기에 출전 하지는 못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