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아이유 주연 '예쁜남자' 기대감!!

윤형호 / 기사승인 : 2013-11-18 16:28:25
  • -
  • +
  • 인쇄











KBS가 장근석, 아이유 주연의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한채영,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예쁜남자'(이재상, 정정화, 신용휘 연출 유영아 극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장근석, 아이유, 한채영, 이장우가 출연하는 '예쁜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예쁜남자 독고마테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남자'로 성장해 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방송된다.KBS 이강현 국장, 이재상PD는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예쁜 남자'(극본 유영아연출 이재상 정정화 신용휘제작 (주)그룹에이트(주)파인애플홀딩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번 작품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비밀'이 성인 멜로로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았다면, 이 작품은 젊은 취향의 멜로드라마로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다. 만화가 천계영의 동명만화가 원작이다.



오는 20일 오후 '비밀' 후속으로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