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의 솔로 뮤비 '아찔'

강민희 / 기사승인 : 2013-11-28 13:32:35
  • -
  • +
  • 인쇄

걸그룹 씨스타 효린이 솔로로 출격했다. 효린의 첫 솔로 정규앨범 ‘Love & Hate'가발표되고 더블 타이틀곡인 ’너 밖에 몰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되자 급격하게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뮤직비디오 영상 속 효린은 전신 시스루 의상을 입고 허리를 돌리거나 과감하게 다리를 벌리는 등 섹시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요즘 한창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할로 사랑받고 있는 유연석과의 키스신과 몸을 더듬는 파격적인 안무로 핫 이슈가 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효린 의상이랑 안무가 너무 선정적이다’, ‘효린 뮤비 너무 아찔해’, ‘효린 몸매 진짜 좋다’, ‘칠봉이 나정이는 어떻게 하고 효린하고 키스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효린의 더블 타이틀곡인 ‘너 밖에 몰라’는 정상급의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의 곡으로 힙합 알앤비를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효린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잘 어우러진 곡이다.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Lonely'는 김도훈 프로듀서의 작품으로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에 피아노 연주를 더한 브리티쉬 레트로 팝이다.



효린의 이번 솔로 앨범은 ‘이단옆차기, 김도훈, 용감한형제’ 등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가 참여한 앨범으로 오는 29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