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우결-세계판' 출연..대만의 '그녀'와

온라인 뉴스팀 / 기사승인 : 2014-01-10 16:09:27
  • -
  • +
  • 인쇄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 김희철(30)이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두 번째 시즌 출연을 전격 확정지었다.

10일 연예전문매체 TV리포트 단독보도에 따르면 김희철은 오는 4월 초 첫 방영될 MBC 에브리원의 '우리 결혼했어요-세계판' 새 시즌에 나선다.

김희철과 호흡을 맞출 해외 여자 스타는 대만 아이돌 궈세푸로 '우결 세계판' 새 시즌에서 가상부부를 이뤄 다음 주부터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고 보도했다.궈세푸는 대만 3인조 걸그룹 드림걸즈의 멤버로 김희철보다 5살 어린 1988년생으로 많은 남성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돌이다.

앞서 김희철은 지난해 11월 한 매체와 인터뷰 당시에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ad_google01]

당시 김희철은 "공익 근무를 하면서 예전에는 당연히 여겼던 팬, 멤버들, 회사에 대한 고마움을 새삼 깨닫게 됐다"라며 "과거에는 무대 안과 밖에서 모든 행동을 거침없이 했지만 이젠 주위에 대한 고마움을 알기에 이전보다 많이 둥글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평소 몰랐던 분과 '우리 결혼했어요'를 촬영하고 싶다"라며 "'우리 결혼했어요'는 출연 전까지상대를 절대 알려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 만약 마음에 드는파트너와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는다면정말 결혼할 지도 모르겠단 생각도 든다"라며 웃었다.

한편 '우결 세계판' 시즌 1에는 2PM 택연과 대만 아이돌 귀귀, 에프티아일랜드 이홍기와 후지이 미나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