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B1A4 진영과 무슨 사이길래‥"우리 손자"

이지원 / 기사승인 : 2014-01-13 11:03:14
  • -
  • +
  • 인쇄
사진=심은경(좌) 영화'수상한그녀' 스틸컷/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심은경 트위터 (우) 사진=심은경(좌) 영화'수상한그녀' 스틸컷/CJ엔터테인먼트 제공, 심은경 트위터 (우)


배우 심은경(19)이 B1A4를 응원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끈다.

13일 심은경은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손자 반지하 진영오라버니의 그룹 B1A4신곡 LONELY정말 거짓말 안하고 너무너무 좋네요~1월달 차트1위탈환 기대해볼만한데요?진영오라버니 보면 정말 성실하고 착해요 ㅠㅠ 저도 항상 감동받아요 ^^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진B1A4응원합니다!!" 라며 B1A4를 지지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아참!! 이말 빼먹을뻔했다...ㅎ 영화 수상한그녀 촬영서부터 지금도 많은 서포트 해주시는 우리 B1A4팬 바나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 B1A4분들을 닮아서 그런지 팬분들도 하나같이 넘넘 착하시고 예의도 바르시다는...ㅎㅎ 다시한번 고맙습니다!!!"며 B1A4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심은경과 B1A4 진영은 오는 22일 개봉하는 영화 '수상한 그녀'에서 스무살 할매 오두리와 밴드 리더 반지하역으로 열연했다.

한편, 영화 '수상한 그녀'는 욕쟁이 칠순 할머니 오말순(나문희)이 스무살로 돌아가 전성기를 누린다는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심은경은스무살 꽃처녀 몸으로 돌아간 욕쟁이 칠순 할머니로 열연해 영화 속 구수한 사투리와 찰진 입담으로 자신의 진가를 보여 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