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Part 3 윤하 ‘별에서 온 그대’ 15일 발매

배종원 / 기사승인 : 2014-01-16 14:16:02
  • -
  • +
  • 인쇄
사진=J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티스트적인 감성으로 노래하며, 음반을 발매할 때마다 팬들에게 많은 사랑 받아온 가수 윤하가 "별에서 온 그대" Part.3로 드라마 지원 사격에 나섰다.

지난해 12월 18일 첫 방송 이후 매회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SBS 미니시리즈 "별에서 온 그대"의 OST Part.3가 15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 됐다.

발매되는 OST 모두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화려한 OST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의 OST Part.3는 가수 린과 케이윌에 이어 명품 가창력 윤하의 참여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댄서블한 비트에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기타 리프, 간결한 브라스 편곡과 스트링 편곡이 인상적인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는 드라마 제목과 동일한 노래 제목에서 알 수 있듯 드라마를 대표하는 주제가라 할 수 있다.

극중 천송이(전지현 분)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OST 관계자는 “‘별에서 온 그대’는 경쾌한 사운드와 사랑스러운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 겨울 차가워진 감성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사랑스럽고 밝은 노래가 되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는 <별에서 온 그대>의 음악감독이자 드라마 <찬란한 유산> <반짝반짝 빛나는> <뿌리깊은 나무> 등 드라마 O.S.T계의 히트 메이커인 전창엽 음악감독과 원조 아이돌 핑클의 ”내 남자 친구에게"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 OST "바라본다" 등을 탄생시킨 실력파 작곡가 전준규 작곡가의 의기 투합으로 공동 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