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FUSE TV, T.O.P의 잘생긴 외모는 국제적으로 유명

이지원 / 기사승인 : 2014-01-17 14:25:30
  • -
  • +
  • 인쇄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미국 FUSE TV가 빅뱅 탑(T.O.P)의 외모를 극찬했다.

미국 음악 전문 케이블 FUSE TV는 2014년을 맞아 특집으로 기획한 'FUSE LOVES SEOUL: From K-Pop to Hip Hop'을 통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을 차례로 소개했다.

특히 지난 15일(현지시각)FUSE TV는 "미국엔 많은 힙합 수퍼그룹이 있는데, 한국에는 빅뱅이 있다. 한국에서 베스트 래퍼를 찾는다면 당연히 탑"이라며, K-POP 래퍼이자 빅뱅의 멤버인 탑은 잘생긴 외모가 국제적으로 유명하다"고 소개했다.



또 FUSE TV는 빅뱅에 대해 소개하며 찬사를 보냈다. "국제적으로 가장 이름이 알려진 케이팝 보이밴드"라고 전하면서 "2006년 데뷔 이후 이 메가그룹은 유튜브채널에서 5억이 넘는 뷰를 기록하고, 미국에서 두 번이나 매진시킨 월드투어를 진행했으며, 최근 앨범은 빌보드 200에 올랐다. 게다가 브리트니 스피어스를 이기고, 2011년 MTV EMA에서 Best Worldwide Act를 수상했다"고 전했다.

한편 YG 소속 가수들의 K-POP 열풍 속 행보에 대해 집중 조명하는 FUSE TV는, 미국 현지 시간으로 13일 2NE1을 시작으로 14일 YG엔터테인먼트, 15일 탑과 빅뱅에 이어 오는 16일 태양, 21일 에픽하이, 22일 이하이를 차례로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