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쇠 남친, 4년 연애 비용 '짠물' 차 투자 '펑펑'

이지원 / 기사승인 : 2014-01-21 11:57:29
  • -
  • +
  • 인쇄
사진=KBS2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안녕하세요' 방송화면 캡처


여자친구와 4년 연애하는 동안 돈을 한 푼도 쓰지 않은 구두쇠 남자친구가 등장했다.

지난 20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동방신기와 이유비가 게스트로 출연해 고민 사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방송에서 연애 4년 동안 돈을 한 푼도 쓰지 않는 구두쇠 남자친구 때문에 고민인 여자친구가 출연했다.

고민녀는 "내 카드가 영화할인이 된다며 영화 티켓을 사게 하고 팝콘은 살이 찐다면서 사지도 않는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또 커피는 공원 자판기 커피를 마시고, 여행도 제대로 가 본적이 없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에 남자친구는 "영화는 다운 받아서 보면 되는데 극장에서 보면 돈이 아깝다"며 "돈이 아까워 술도 마시지 않는다"고 말해 짠돌이 다운 면모를 보였다.

반면 남자친구는 4년 동안 만나면서 차를 8번 바꾼 사실이 드러났다. 이어 남자친구는“여자친구는 결혼하기 전까지 남이고, 데이트가 끝나면 버려지는 비용인데 차는 다르다”고 말했다. 차에는 800만원 짜리 오디오와 300만원 짜리 휠 그리고 시트로 130만원을 투자한 사실이 밝혀지며 고민녀는 물론 방청객들을 경악케 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안녕하세요'는 8.6%의 시청률을 기록해 동시간대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