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연애 안한지 1년, 솔로 11개월 차” 공개 고백

온라인 뉴스팀 / 기사승인 : 2014-02-04 12:05:47
  • -
  • +
  • 인쇄
사진=KBS W 제공 사진=KBS W 제공


애프터스쿨 멤버들이 새내기 대학생으로 변신한다.

KBS W의 스타일리쉬 뷰티 버라이어티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에서는 신학기 특집 '캠퍼스 로망 바이블' 편이 방송된다.

14학번으로 대학생이 된 막내 가은을 축하하며 자신들이 꿈꿔오던 캠퍼스 로망 버킷리스트를 작성해 본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직접 캠퍼스의 로망을 체험해보고 싶다며, 즉석에서 신학기 특집을 요청했다. 이어 리지와 이영이 재학 중인 경희대를 방문해 대학생이 되어보기로 했다.

특히 이날 리지는 촬영이 잠시 중단된 틈을 타 "연애 안 한 지 1년 되어간다. 솔로 11개월 차"라며 깜짝 고백했다. 아직 공개연애를 한 적이 없는 리지에게는 생애 첫 공개연애를 밝힌 셈.

이밖에도 정아와 나나는 대학 생활의 꽃인 동아리 체험을 위해 ‘댄스 동아리’를 방문,열정적인 댄스를 보여줬다. 또 새내기들을 위한 다양한 캠퍼스 룩을 보여주기 위해 미니 패션쇼를 벌이고, 여기에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까지 마련했다는 후문.

이외에도 주연과 레이나는 새내기 필수과제 ‘자기소개서 작성하기’와 리지의 ‘학생 식당 체험하기’ 등 애프터스쿨 멤버들은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했던 캠퍼스 로망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애프터스쿨의 뷰티바이블'은 KBS W (화) 밤 9시 방송.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