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 초능력 키스' 감성 UP! 시청률도 UP!

이지원 / 기사승인 : 2014-02-07 10:28:10
  • -
  • +
  • 인쇄
사진=SBS'별에서 온 그대'방송화면 캡처 사진=SBS'별에서 온 그대'방송화면 캡처


김수현이 전지현에게 초능력 고백을 해 화제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이 천송이(전지현 분)에게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에서 극중 조연으로 출연하게 된 천송이는 대기 시간에 잠깐 잠이 들었다. 그녀가 잠든 사이 그녀의 촬영분이 취소되었고 이 같은 사실을아무도 알려주지 않아 천송이는 촬영장에 혼자 남았다. 잠에서 깬 천송이는 당황했고 이후 계단에서 넘어 질 뻔 했다.

그 순간 도민준이 그녀를 도와줬다. 그의 도움에 천송이는 "싫어하면 싫어하는 사람답게 행동하라"며 소리치며 돌아섰고도민준은 초능력을 이용해천송이를 자신의 앞으로 데려 왔다. 도민준의 행동에 놀란 천송이는 "지금 이게 뭐하는 짓이냐"며 화를 냈다. 이에 도민준은 "내가 너한테 할 수 있는 가장 이기적인 짓"이라며 그녀에게 키스했다.

타인의 타액과 섞이면 안 되는 외계인 도민준이 천송이에게 키스를 하며 마을을 고백한 것. 타인의 타액으로 죽을 뻔한 고비를 넘긴 도민준에게 어떤 운명이 닥칠지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지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는 지난 방송분인 25.7%보다 0.2%P 상승한25.9%로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수목극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