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도 컴백 연기·‥'소시'와 한판 대결? 기대감

이지원 / 기사승인 : 2014-02-19 12:05:01
  • -
  • +
  • 인쇄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2NE1(투애니원)이 26일 정규 2집 'CRUSH'음원을 발표하며 더블 타이틀곡으로 돌아온다.

19일 자정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우선 4년여만에 공개되는 2NE1 새 정규앨범의 음원 공개일이 당초 24일에서 26일 밤으로 변경됐으며 음반 발매는 다음달 7일에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초 계획보다 음반 발매일이 미뤄진 것에 대해 양 대표는 "2집 앨범에 CL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한 곡들이 세 곡이나 수록되는데 때마침 2월 26일이 CL의 생일이라 좀 더 의미 있는 날에 공개하는 게 좋겠다는 판단에서”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이번 2NE1의 정규 2집 타이틀곡은 '컴백홈'과 '너 아님 안돼'라는 2곡으로 정해졌음을 알렸다.

'컴백홈'은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가사 내용과 멜로디 위주로 전개돼 서태지와 아이들의 '컴백홈'과는 다른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언플러그드 버전도 함께 수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인 '너 아님 안돼'는 테디와 PK의 공동 작품으로 빠른 템포와 박봄의 메인 파트 멜로디가 인상 깊어 대중성을 겸비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또 한 2NE1은 '컴백홈'의 두 가지 버전 뮤직비디오와 '너 아님 안돼' 뮤직비디오, 미국에서 촬영한 'HAPPY'라는 곡의 뮤직비디오 총 4편의 뮤직비디오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 컴백 연기에 이어 2NE1도 일정을 연기해 소녀시대와 2NE1의 격돌은 피할 수 없게 됐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