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한스타미디어, 연예인 야구 대표자 회의 개최

배종원 / 기사승인 : 2014-02-24 11:52:21
  • -
  • +
  • 인쇄
한스타미디어(대표 박정철)는 21일 경기 고양시 행주외동에 위치한 오페라디바스에서 2014 한스타 연예인 야구리그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대표자 회의에는 박정철 대표와 12개 연예인 야구팀 대표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연예인 야구리그 운영위원회 발족 및 운영위원장 선출, 2014시즌 대회 운영 및 규정 논의, 지난해 결산 보고가 있었다. 매 시즌 전 개최되는 대표자 회의는 연예인 야구팀들 간 정보교류의 장이 되어왔다.

박정철 대표는 환영사에서 "한스타미디어는 연예인 야구리그의 당면 과제에 대해적극적인 대응과 함께 봉사할동을 병행해 연예인 야구리그의 본질적 의미를 찾을 것"이라며 "오는 3월 펼쳐질 시범경기부터선수들과 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스타미디어 박정철 대표가 재미삼아 홍경민에게 선수출신 규정과 관련하여 의견을 묻고 있다 한스타미디어 박정철 대표가 재미삼아 홍경민에게 선수출신 규정과 관련하여 의견을 묻고 있다




재미삼아 홍경민이 대표자 회의에 참석해 재미삼아 홍경민이 리그 구성과 선수 출신 규정에 대해 말하고 있다.


천하무적 김창렬이 개구쟁이 황영진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천하무적 김창렬이 3월 16일 개구쟁이 황영진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알바트로스 조연우가 회의 중 귀를 귀울이며 집중하고 있다. 알바트로스 조연우가 회의 중 귀를 귀울이며 집중하고 있다.


연예인 야구리그 자문위원회 초대 자문위원장으로 선출된 이근희(공놀이야)씨가 회의를 주제하고 있다. 연예인 야구리그 자문위원회 초대 자문위원장으로 선출된 공놀이야 이근희가 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외인구단 김현철 감독이 올 시즌 '선수 출신'규정과 관련하여 길윤호(넥센 턱돌이)를 가르키며 항의하고 있다. 외인구단 김현철 감독이 올 시즌 변경된 규정과 관련하여 같은 팀 길윤호를 가르키며 질문하고 있다.


천하무적 김창렬이 대표자회의에 참석해 진지한 표정으로 경청하고 있다. 천하무적 김창렬이 변경된 규정을 진지한 표정으로 듣고 있다.


개그콘서트 야구단 이동윤 감독이 회의에 참석해 규정과 관련하여 의견을 게진하고 있다. 개그콘서트 야구단 이동윤 감독이 시범경기 일정과 관련하여 발언 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