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진환-오지은, 내년 1월 웨딩마치

김유빈 / 기사승인 : 2013-10-23 09:17:01
  • -
  • +
  • 인쇄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과 오지은이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렸다.

성진환은 23일 스윗소루우 팬카페 ‘인 스윗소로우’에 오랜 연인 오지은과 내년 1월 4일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진환은 ‘중요한 얘길 전하려니 제목 하나 쓰기도 힘드네요’라는 제목의 글로 “사실 중요한 어떤 것을 여러분께 용기내서 고백하려 한다.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고 전했다.이어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며 심정을 밝혔다.

그는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며 "생각보다 더 많이 긴장되는 일이다. 긴장되는 만큼 설레고 감격스러운 마음도 든다. 날짜 딱 받아들고 고향집에 전화하는 기분이랄까"라고 덧붙였다.

오지은 역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 뾰족한 부분을 다 감싸주는 그런 고마운 사람을 만나서 한동안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었는데요. 이제 오래 오래 더 좋은 관계로 지내보고자 합니다”라며 “여기 절 아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보고드려요”라고 밝혔다.

한편, 성진환과 오지은은 2004년과 2006년 각각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입상, 가수 선후배로 지내다 2009년 연인으로 발전해 4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