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 가요제, 프로필 공개와 함께 음원 차트 점령

김유빈 / 기사승인 : 2013-11-02 23:41:26
  • -
  • +
  • 인쇄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 참가하는 7팀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2일 MBC '무한도전' 측은 '2013 자유로 가요제'에 참가하는 일곱 팀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명수프라이머리의 거머리, 정준하김C의 병살, 하하장기하의 얼굴들의 세븐티 핑거스, 정형돈지드래곤의 형용돈죵, 노홍철장미여관의 장미하관, 유재석유희열의 하우두유둘, 길보아의 G.A.B 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준하김C의 병살은 다이나믹 듀오 개코가, 유재석유희열의 하우두유둘은 가수 김조한이 함께 참여했다.

특히 자유로 가요제 무대의상을 입고 자신들의 곡에 맞는 개성을 드러낸 각팀의 개성 넘치는 포즈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2일 공개한 무한도전 가요제의 음원은 차트 상위권을 점령했다. 1위는 '무도가요제' 최고 화제의 커플 지드래곤&정형돈이 뭉친 형용돈죵의 '해볼라고'가 차지했고,2위는 프라이머리와 박명수가 뭉친거머리의 '아이 갓 C(I got C)'. 3위에는 김씨와 정준하의 병살, 4위에는 유재석, 유희열의 하우두유둘, 5위에는 '무한도전' 단체곡, 6위에는 노홍철, 장미여관의 장미하관, 7위에는 하하와 장기하와 얼굴들의 세븐티핑거스, 8위에는 보아와 길의 G.A.B가 올랐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