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화보 공개 "더 예뻐져서 돌아왔다"

온라인 뉴스팀 / 기사승인 : 2014-01-22 13:16:56
  • -
  • +
  • 인쇄
사진=리리코스 제공 사진=리리코스 제공


지난해 큰 인기를 끈 '응답하라 1994'의 주인공 배우 고아라가 드라마 속 이미지를 벗고 미의 여신으로 돌아왔다.

고아라가 3년째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는 22일 오전 고아라와 함께한 2014년 봄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고아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최근 출연했던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속 미소년 이미지를 탈피하고 미의 여신으로 거듭났다. 여신을 연상시키는 고혹적 분위기의 드레스에 꽃처럼 사랑스러운 포즈로 봄 분위기를 미리 전한 고아라는 무결점의 촉촉한 동안 피부로 ‘뷰티 종결자’임을 인증했다.

고아라는 최근까지 이어진 촬영 강행군으로 인한 피로 누적과 발목 부상 등 컨디션 난조에도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고아라는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해당 화보 촬영 당시의 모습과 함께 근황을 전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리리코스 박정민 실장은 “추워진 한파에 따뜻한 봄 기운을 미리 느낄 수 있돌고 팬 서비스 차원에서 봄 화보를 공개했다”며 “2014년이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로 손꼽히는 고아라가 리리코스를 통해 새로운 뷰티 아이콘에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