닮은 꼴 아이유- 신봉선 동반 '던파 CF' 폭소

이지원 / 기사승인 : 2014-01-23 15:32:34
  • -
  • +
  • 인쇄
사진=해당 영상 캡처 사진=해당 영상 캡처




연예계 '닮은꼴'로 회자되는 가수 아이유와 개그우먼 신봉선이 동반 출연한 온라인 게임 '던전 앤 파이터' CF가 화제다.

게임제작·운영사 넥슨은 온라인 게임 '던전 앤 파이터'(이하 던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유! 나이트 TV CF 풀 버전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초반에 아이유가 칼과 방패를 들고 검은 복면을 쓴 적들과 대치하고 있다. 혼자 여러 적들을 막으며 수세에 몰린 아이유는 방패로 얼굴을 가리며 신봉선으로 변신한다.강렬한 표정으로 등장한 신봉선은 몰려오는 적들을 가볍게 물리쳤고, 사태가 정리되자 다시 아이유로 변신한다.마지막에는 두 사람이 동일한 의상을 입고 서로 등을 맞대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단전 앤 파이터 신규 캐릭터 나이트는 연약하고 귀여운 이미지이지만 적을 만나면 괴력을 발휘한다는 설정이다. 이는 아이유와 신봉선의 콘셉트과 맞아떨어진다. 이에 넥슨 측은 더블 캐스팅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 신봉선이 동반 출연한 '던파' CF를 접한 네티즌들은 '전혀 달라지는 걸 못 느낄정도로 둘이 대박 닮았다', '아이유 신봉선 동반CF라니 웃기다',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긴 광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