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서비스' 새빛안과병원 의료기관 인증 획득

강민옥 / 기사승인 : 2014-03-06 17:13:34
  • -
  • +
  • 인쇄
사진=새빛안과병원 박규홍 이사장(위), 인증마크 (아래) 사진=새빛안과병원 박규홍 이사장(위), 인증마크 (아래)


세인의료재단 새빛안과병원(이사장 박규홍)이 의료기관 평가 인증을 획득했다.

새빛안과병원 용산하 홍보팀장은 “최근 새빛안과병원이 보건복지부와 의료기관평가인증원이 실시하는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평가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평가인증은 의료기관이 환자 안전과 의료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도입된 제도다. 이를 통해 의료 기관은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노력으로 국민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새빛안과병원은 환자들에게 최고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새빛안과병원은 서울대병원, 서울성모병원, 삼성병원 등 안과 분야 국내 최고 수준의 안과전문의 11명과 내과전문의 1명, 마취과전문의 1명, 안과 전공의 3명이 있는 전문병원이다.

경기도 고양시 백석동에 위치한 새빛안과병원은 시력교정, 노안, 망막, 백내장, 녹내장, 소아청소년안과, 사시, 성형안과 등 각 분야별 전문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첨단 장비는 물론 7개의 수술실과 15개의 진료실, 50병상의 입원실을 갖췄으며 환자가 진료, 수술, 입원 등의 절차를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한스타 연예인야구대대회’ 지정병원인 새빛안과병원은 올 시즌 연예인 야구대회에 참가하는 각 팀에서 신청한 환자를 선정해 무료 백내장 수술을 하는 등이웃 돕기 행사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