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굵은 눈물···온 국민이 함께 울었다

남우주 / 기사승인 : 2014-06-27 10:52:26
  • -
  • +
  • 인쇄
사진=뉴스1 한국 축구대표팀 손흥민 선수가 27일 오전(한국시간)  브라질월드컵 조별예선 벨기에전에서 0:1로 패하며 16강이 좌절되자 한국영 선수 품에서 눈물을 쏟고 있다. 사진=뉴스1
한국 축구대표팀 손흥민 선수가 27일 오전(한국시간) 브라질월드컵 조별예선 벨기에전에서 0:1로 패하며 16강이 좌절되자 한국영 선수 품에서 눈물을 쏟고 있다.


대한민국-벨기에 전에 출전한 손흥민이 또 다시 굵은 눈물을 쏟아내며 흐느낌을 멈추지 못했다.

국가대표 축구 공격수 손흥민은 27일(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 위치한 아레나 데 상파울루 경기장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H조 3차전 벨기에와의 경기에서 0-1로 패해 16강 진출의 좌절을 맛본 후 눈물을 흘렸다.

이날 손흥민은 경기 종료 후 벨기에 선수들과 인사를 나누던 중 눈물을 펑펑 쏟는 모습이 중계화면에 포착됐다. 그는 코치진들의 위로를 받으며 눈물로 일그러진 얼굴을 애써 감추고 벤치로 향했다.

앞서 손흥민은 지난 23일 있었던 대한민국 알제리 전에서 2-4로 패한 후 소감을 밝히던 중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당시 손흥민은 0-3으로 뒤진 후반 5분 만회골을 쏘아올리며 생애 월드컵 첫 골을 기록했음에도 결과에 대해 자책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손흥민 눈물에 누리꾼들은 "손흥민 눈물에 마음 아팠다" "손흥민 2018년엔 눈물 흘리지 말길" "손흥민 정말 잘 싸웠다" "손흥민 눈물에 나까지 먹먹해졌다" "손흥민 아직 젊다" "손흥민에게 2018년 월드컵이 달려있다" "손흥민이 있어 대한민국 축구 미래는 밝다" "손흥민 눈물 이러다 울보 되겠네" "손흥민 제일 잘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한스타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